머니상을 최대한 활용하여 서비스 골드를 많이 받을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업체마다 판매와 구매 금액은 동일 합니다. 많은 업체의 경쟁으로 어쩔 수 없는 최저 마진으로 시세가 정해져 버려서 동일한 것인데요. 그래도 차이점이 있다면 구매하실 때 서비스 골드를 얼마나 더 줄 수 있느냐는 것은 업체마다 역량이 다를 것입니다.

서비스를 많이 줄 수 있는 곳은 당연히 수익이 많고 규모가 큰 업체일수록 많이 제공할 수 있는데요.

사실상 고객님들은 어느 머니상이 규모가 큰지 파악하기가 힘이 드실 것입니다.
이것은 유튜브 영상 제작 퀄리티와 홈페이지가 있는가 등의 방법으로 유추하는 것이 유일할 것입니다.

저희는 커뮤니티업체 홈페이지를 운영 중이며
단체 카톡으로 고객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플레이포커를 검색하시면 커뮤니티 단톡방이 있을 거예요. 그곳에서 다른유저분들과 대화하며 저희 업체에 대한 신뢰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정말 저희 업체에 대해 자랑하고 싶어서 이렇게 영상을 제작 하게 되었습니다.

부디 저희 업체가 아니더라도 반듯이 홈페이지가 있는 업체를 이용하세요.
중국 골드나 개인골드을 잘못 사시면 아이디 정지를 받거나 사기를 당하실 수가 있습니다.
특히 카카오채널은 모든 머니상이 사칭문제 때문에 운영하지 않아요. 카카오채널의 업체들은 모두 사칭사기라는 것을 잊지 마시고 꼭 정식 업체를 선별 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댓글에 업체정보를 남겨 두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끝까지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